목록2024/12/19 (6)
드림팩토리
지도에서 보시는 것처럼 델리공항은 터미널이 크게 3개가 있습니다.터미널 2와 터미널 3은 걸어서 갈수 있는 위치에 있으나터미널 1은 거리가 떨어져 있어 반드시 버스나 택시를 타고 이동해야 합니다. 인천공항에서 델리공항으로 출발하면 도착 터미널은 터미널 2 입니다. 델리에서 국내선으로 환승하게 되는 경우, 꼭 국내선 출발 터미널이 터미널 2이나 터미널 3으로 선택하셔야 델리공항에서 번거롭게 차를 타는 수고를 덜 수 있습니다. 저는 사전지식 없이 갔던 터라 택시를 타고 터미널 1로 이동을 했는데요,돌아오는 비행기는 다행히 터미널 2에 도착해서 대한항공을 타기 위해 터미널 3으로 도보로 이동했습니다.걸어보니 한 5분정도 걸린 것 같아요. 저는 국내선은 모두 인디고를 이용했는데,갈때는 터미널 1 올때는 터..
델리에서 인천가는 비행기를 기다리며 라운지를 찾았습니다. ENCALM PRIVE 위치는 면세점구역을 지나서 직진으로 가다보면 약국이 있는데 바로 그 옆에 입구가 있습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2층에서 내리면 라운지입니다. 안에 들어가보니 아주 넓습니다. 가운데 바가 있는데 우선 모히또 한잔을 마시고 다음잔은 모히또 버진으로 마십니다. 음식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참고로 라운지 안에 아이들이 놀수 있는 작은 공간이 있습니다. 사진들보다 더 많은 인도 음식들과 카레들이 있는데 사실 다 찍지는 않았구요,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은건 볶음누들과 마르게리타 피자였습니다.둘다 직접 만들어서 테이블까지 서빙해 줍니다. 그리고 일본라멘은 직접 만들어 먹게 되어 있는데 라멘도 괜찮았습니다. 특히나 비건 아이스..
요즘 푹 빠져버린 드라마가 있다. 다름 아닌 "사랑은 외나무 다리에서"주지훈, 정유미 주연으로 나오는 드라마인데 완전 달달한 로맨스다. 현대판 로미오와 줄리엣 내용인데 내용, 연기, 음악 3박자가 어울려 너무나도 재미진 드라마가 나왔다. https://youtu.be/IUUHLceNIpc?si=e990grQkk4oepTBi 내가 이렇게까지 로맨스를 좋아하는 사람이었나 싶을정도로 푹 빠졌고 OST와 영상미가 너무 예뻐 자꾸자꾸 보게 된다. 허당미 가득한 주지훈 캐릭터도 너무 좋구 윰블리 정유미 연기도 너무 좋다.내가 마치 정유미가 된 것처럼 감정이입되어 집중하게 된다. 사실 모든 드라마가 그렇듯 모든 클리쉐가 범벅에, 현실적으로 가능하지 않은 내용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빠져들게 만드는 마력의 드라마..
퇴직연금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려는 찰라 마침 법정의무교육으로 퇴직연금 내용이 있어서아래와 같이 소개합니다.
Taj Skyline 호텔 조식은 2층 식당에서 부페로 진행이 됩니다. 오픈시간은 7시에 맞춰 가니 해가 뜨고 있더라구요. 모든 테이블에는 숫자가 있어 그 숫자를 잘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커피나 계란요리를 요청할때 숫자를 이야기해줘야 테이블로 갖다주거든요. 거기다가 테이블위에 동그란 VACANT 라고 써있는 플라스틱이 있는데 자리에 앉게 되면 그 스티커를 뒤집어서 놓으면 자리가 있다는 걸 쉽게 표시할수 있습니다. 조식을 먹다보니 입구쪽에서 라이브로 악기연주도 해주시더라구요.근사한 조식이었습니다.
Taj Skyline 호텔에 머물다 왔습니다. Taj skyline - Review of Taj Skyline Ahmedabad, Ahmedabad, India - Tripadvisor 오픈한지 5년밖에 되지 않아 모든 면이 깨끗하더라구요.특히나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저녁에 택시를 타고 호텔을 바라보는데, 호텔이 반짝거리는 모습이 정말 예뻤습니다. 방 사진입니다.침대도 폭신하고 무엇보다 침구류가 부드러워서 밤에 잠도 잘 왔어요. 가장 일반적인 방이었는데도 굉장히 넓고 괜찮았습니다. 저는 석회수 걱정때문에 호텔에서 준 물로 양치를 하다보니 물이 많이 필요했는데호텔에서 청소해주실때마다 물을 넉넉히 주셔서 좋았어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깨끗했습니다. 샤워실에서는 따뜻한 물도 잘 나오고 제가 한국에서..